본문 바로가기
리테일 트렌드

홍콩에서 흥미롭게 둘러 본 쇼핑몰 K11

by 머쉬룸M 2019. 1. 10.
반응형

홍콩의 쇼핑몰은 구경만으로 재미를 준다. 각각의 쇼핑몰은 색다른 이미지로 쇼핑과 흥미로움을 주는데 침사추이에 위치한 K11쇼핑몰은 여유로움이 있다. 예술적인 감각을 강조하는 공간 연출은 물론 명품 브랜드보다 디자인 제안하는 브랜드를 편안하게 둘러 불 수 있다.

 

홍콩에서 흥미롭게 둘러 본 쇼핑몰 K11

K11을 둘러보다보면 색다른 문화공간과 디자이너의 색다른 영감 제안 등 색다른 공간과 공감 그리고 상품제안을 재미나게 구경할 수 있다.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K11 쇼핑몰 이미지를 둘러보자.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일등 독창적인 공간을 접하게 된다. 특히 동선마다 시즌별 예술적 감각을 제안한 구조물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패션잡화는 트렌드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아이템과 스타일을 제안을 제안하고 있다.

 

K11의 색다른 것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매장들이다.

뷰티, 생활용품, 슈퍼마켓, 푸드 등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 MD구성이 돋보이며 여유와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은 시간의 흐름을 잠시 멈추게 하고 싶을 만큼 볼거리로 넘치는 곳이다.

 

푸드 역시 이곳에서 시간과 여유가 있다면 쇼핑은 물론 홍콩 스타일만의 맛을 즐길 수 있는데 이번에 방문한 레스토랑도 맛나게 즐길 수 있었다는...

 

K11은 여행자보다 내국인이 즐기는 공간으로 문화, 쇼핑, 푸드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쇼핑공간이라고 여행자가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다.

반응형

댓글